200811 SJ그룹
시총 1485억
1. 캉골
08년 모자 독점 수입 라이센스를 시작으로 11년 마스터 라이센스 취득
16~36년까지 20년 장기계약 국내 독점 라이센스
대부분 가방에서 매출 나오고 있고, 신발, 캐리어까지 카테고리 확대
20대를 타깃으로 마케팅 중
코로나로 면세점 매출 박살
온라인 비중이 30%가량 늘었고, 추후에도 온라인 위주의 채널을 확대할 예정
대리점은 없고, 직영점이 90% 이상 프리미엄 유통채널로 가격과 퀄리티 둘 다 높음
2. 캉골 kiz
18년 출시한 키즈 브랜드 작년 21개 매장 90억 / 올해 + 14개 확장 계획
기존 키즈 브랜드들이 점점 사업 철수하면서 우리 입점 요청 만이 들어오고 있음(롯데 노원, 현대 무역 등)
현재 빈폴, 리바이스, 데상트 등 키즈 철수 유일하게 30% 이상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음
3년 내 60개 이상의 매장 목표
3. 헬렌카민스키
호주 모자 명품 브랜드 26년까지 라이센스 계약
라피아 모자 / 마다가스카르 천연 야자수로 만들고 스리랑카에서 일일이 손으로 만드는 수제 명품 모자
모자 20~50만 원 / 가방 50~100만 원 / 고소영 모자로 유명하고, 39대 여성 인기
수입량 30% 늘리고, 가방 카테고리 추가되면 2배 성장 예상
4. 신규 브랜드 boody
호주 글로벌 에코 웨어 브랜드
애슬레저, 라운지웨어 등
21년 하반기 런칭 예정
5. 일본 명품 코트 ????
여성 버버리코트가 있다면 남성 ????코트가 있다고 함
일본 명품 코트 신규 라이센스 계약 추진 중
코로나 직격타로 무너졌던 오프라인 매장의 회복세를 기대합니다.
동사의 신상품은 80% 이상의 소진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.
매출 추이보다 20%가량 생산을 덜하고 추후 리오더를 받아서 생산을 진행하고 있어
재고자산 최소화, 영업이익 증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.
셀렙 ppl, sns 마케팅을 통해 광고비용도 최소화하고 있고,
홍콩, 마카오 셀렉샵에 수출하면서 글로벌 시장 확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.
- 영국 유통회사 프레이져 그룹에 수출 계획
- 미국 bollman 수출 계획
최근 180억 규모의 공간 플랫폼 건물, 토지를 매입하면서
플래그십 스토어, 카페 등 여러 콘텐츠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.
리모델링 비용 2~30억 5년 감가상각비를 제외한 지출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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